티스토리 뷰

 

 

서울시민예술대학

디다스칼로스, 삶을 예술로 풀어내다 - 7차시

<상황으로 보는 인물의 관계>

 

 

 

 

 

정말 좋았습니다

 

--------

 

오늘 몸으로 하는것도 하도 재미있었고
몸으로 하니 배가 고프네요 (웃음)
다음 시감 곱창 기대되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재미있었어요.

 

--------

 

저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전보다 훨씬 친해져서 좋아요.
다들 웃는 모습 보기 좋아요.

 

----------

 

한계숙님 적극적인 모습 보기 좋아요.
다른 사람의 행동패턴 배울게 많다는 걸 느꼈어요.
감동적이었습니다.

 

 

 

 

 

재밌었고 오늘따라 이상하게 처음부터 조개얘기를 하게 되었는데 (웃음)
다음시간에 맛있게 먹어요. 요리해드릴께요!

 

-----------

 

저는 움직임 하면서 조금 더 다양한 사람 만났으면 좋지 않를까 아쉬움이 있었고
다들 글 잘 쓰셔서 작품 기대되요.
아이들이 쓰는 글과 확실한 차이 느꼈어요.

 

 

 

 

 

글쓰기 너무 재밌고
저 아직 움직임은 되게 어려워요. 그런데 좋아요.

 

----------

 

움직이는거 할 때 다른 분들 잘 하더라구 적극적으로.

저는 아직 잘 못해서 그런 점 배워갔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