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짜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아시아의 영웅들> 2회차 2번째 사진첩 입니다^^

 

아시아 신화를 공부하기에 앞서 우리가 만날 영웅들을 상상하며 그들을 상상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들을 눈을 감고 마음대로 표현해보는 시간을 갖었어요. 아이들은 독립적인 활동에도 용기있게 자신들의 생각을 표현했답니다!

 

 

때론 진지하고

때론 파격적이고

때론 엉뚱하고

때론 신선하게

마음 속의 느낌을 꺼냈습니다.

 

 

그 와중에 전기에 감전된 친구도 있었어요 ▼▼▼

정말 감각적이고 관찰력이 뛰어난 친구랍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모듬 움직임 활동을 했어요!

상대팀에게 어려운 동작을 주문하고 움직임 지도를 받은 팀은 2분안에 그 동작을 만들어내야 하는 협동 미션이었죠!

겸사겸사 미술작품도 탄생합니다... ^^;

 

 

조금 어려웠지만 어쨌든 Succeed!

 

다음주엔 마음으로 통역을 시도한다지요?

더 재미있고 신나는 토요일 기대해주세요♡

 

첫째날의 기록은 여기에 - http://actionmask2004.tistory.com/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