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4월 9일(토) 14:00~17:00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낭랑18세의 낭랑한 뮤직드라마>

그 두번째 막!

 

 촤하! 몸풀기 쯤이야!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딩가 딩가 딩가링

 

 

우쭈쭈 우쭈쭈 ㅋㅋ

다리 아픈데 안 봐줌 ㅋㅋ

 

 

PUNCH PUNCH!!

 

 

마하반야........

 

 

백조닭!

 

 

와, 참 잘했어요!

 

 

우리는 꿈을 꾸는 소녀들 너와 나 꿈을 나눌 이 순간 달콤한 너를 향한 shining light

PICK ME PICK ME!!

 

 

다양한 너희들을 다시 한 번 맛본 기분이었다.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줘서 고맙다 ㅋ 이렇게 빠른 신뢰 괜찮나? ㅋㅋ

 

오늘은 드디어 보컬수업에 입성하는 날로써 발성왕 모세희 선생님을 모시고 음타기를 시작한닷!

 

 

앞으로 노래할 땐 뜨거운 입김도 잊지 않는닷!

양.치.필.수.

 

 

너무 진지할 거 없어. 우리 마음 속에는 다 '달(moon)' 한 개쯤 있잖아.

그 달을 향해 돌을 던지는 것 뿐이야.. (어려웠나, 두둥!)

 

 

마음을 담아 노래하려면 우리 마음이 무슨 얘길 하고 싶어하는지 진지하게 들을 줄 알아야 해.

쉽고 재미있는 일들도 많겠지만 때론 어렵고 머리 아픈 고민도 필요할거야.

결국 우리를 히트곡 제조기로 만들어주는 지름길이니 조신히 따라오도록♡

 

 

뭐 사는게 너무 쉬우면 재미도 없거니와 :-b 푸훗

우리가 계속 보려면 어려운 과제는 늘 필요해. 너네가 좀 모르고 아리송해야 선생님들도 가르쳐주는 맛이 나지ㅋㅋ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니까...♡

귀염둥이들 다음주에 또 봐아

 

 

 

▽ 이 선생님만... 믿고 따라오는거다..

 

 

1회차 기록 다시보기 - http://actionmask2004.tistory.com/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