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의 영웅들 입체낭독극

1부 <스사노오>

2부 <바리데기>



배우들의 목소리로 들어보는 설화 이야기 >__<

이 날은 공개수업으로 가족들을 초대해

다 함께 이야기를 듣고 미션을 수행해보았어요!



이 날 특히! 유난히도! 이상하게! 출석률이 저조했지만 ㅜㅋㅋ

소수인원인 만큼 더 집중력있는 분위기로 진행되었답니다!

재단에서 촬영기사 선생님들도 와주셨어요.


2016년 꿈다락 대표 프로그램으로 영상물을 제작해주신다고 하네요^^

짝 짝 짝 !



상상 속 설화 캐릭터 중 영웅(주인공)과 악당(적대세력) 그리기를 해보았는데요.

학부모님들도 함께 참여해서 ㅋㅋ 어머님들의 속마음을 훔쳐볼 수 있었답니다 으헤헤

< 저의 로망과도 일치 ㅋㅋㅋ



카메라 장비와 컨설턴트 선생님 그리고 엄마가 지켜보는 가운데

너무나도 모범적인 태도를 보여준 아이들 ㅋㅋ (얼어버린 것 같아요)

아이들의 설화상식이 뛰어나서 늘 놀랍습니다 :D


다음 시간부터는 설화를 통해 알게된 캐릭터들을 활용해

지구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아시아의 어벤져스를 만들어낼거예요!

후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