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를 꿈꾸는 분들에게 그리고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행자들에게

그리고 새로운 삶의 자극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수업이죠!

배우라면 꼬옥 필요한 역량! 액팅과 대본분석력!!

다음 기수도 모집중이에요! www.actionmask.co.kr

 

지난 일요일 대본반과 액팅반의 합동 발표회를 열었습니다 :D

짜잔

 

 

수업의 연장으로 발표회를 진행했기 때문에

먼저 소극장에 모여 연기에 대한 Q&A와 발표회 프로그램에 대한 여세진 선생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여세진 선생님은 실물이 200배 예뻐요! 하하하)

 

 

 

 

 

 

 

 

6월 방문접수 후기

"몸 쓰면서 대사 하니까 특히 손바닥 사용하면서 하는 게 에너지가 밖으로 나가는 기분이 들어 도움이 되었어요."

"제가 잘 안되는 걸 해서 못하는 부분을 알게 돼서 좋았어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즉흥이나 무용수업도 들어보려구요."

"발산하고나니 나쁜게 빠져나가고 깨끗한 느낌이에요."

 

  

 

  

유독 집중력이 발휘되는 발표회 현장 ㅋㅋ

모두 예쁜 한 컷 한 컷 찍어드리고 싶었으나 수업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몰카만 부지런히 찍어 두었습니다.

 

 

이 분은 누구?

 

 

 

액션의 유망주 원예빈 오퍼레이터 ㅋ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발표회 영상을 공개하겠습니다!

먼저 대본반 1팀 두둥

 

 

대본반 2팀 짜잔 

 

이번 대본반은 특히나 두 팀의 성향이 많이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헤헷

다음은 액팅반의 의자즉흥 장면!

 

 

 

 

 

이 분들이 바로 '막걸리먹고 막되게'를 작곡하신 분들 아니겠습니까!

의자즉흥의 룰을 무시한 채 진정 막되먹은 즉흥을 보여주시는 액팅반 ㅋㅋㅋ 쿵짝만 잘 맞으면 됐지뭐! ㅋㅋ 다들 끝나고 둘러앉아 야동이라도 같이 탐구 할 기세 >_<

 


 

요건 막걸리먹고 막된 서비스 영상 :D

 

 

 

 

 


 

 

 

 

  

발표회 후기 - 대본팀

"즉흥하는 거 재밌어 보여요. 저도 해보고 싶어요. 다들 낯가람 없이 너무 잘 하셔서 깜짝놀랐어요."

"후반으로 갈수록 캐릭터가 더 분명해진 것 같아요."

"정복자는 무슨 캐릭터를 연기하신 거에요?(ㅋㅋ)"

"무대에 서서 암전으로 시작하니까 주변을 의식하지 않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발표회 후기 - 즉흥팀

"대본팀이 한 장면만 보여주는 것이다보니 그 전에 어떤 상황이었는지 몰라서 처음엔 이해가 잘 안 갔어요. 하지만 순간 표현해내는 이미지가 강렬했어요."

"연기를 잘 하셔서 순간 몰입했어요."

"표현하는 게 다 달라서 같은 장면인데도 다른 느낌으로 와 닿았어요."

"감정을 주고 받는 게 확실히 느껴졌어요."

 

 

 

공중부양컷 잠들기 전에 생각날 것 같애.....ㅋㅋ

 

 

다음 기초연기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다음 기수도 모집중이에요! www.actionmask.co.kr 

우린 또 만날 것 같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