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21일 토요일 오전 10시

뚝딱뚝딱 청소년공연예술창작소 1기

뚝딱이들을 만났습니다!

 

 

 

대략 이렇게 저렇게 생긴 아이들이었어요. 넘 사랑스럽지 않음?ㅋㅋ 

개인의 실력은 아니고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 '단체 초상화 그리기'의 결과물이랍니다 ㅋㅋ

실물이 오천배는 더 나은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엄청 뛰어논 것 같은데 뛰어노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남겼네요 ㅋㅋㅋㅋㅋ

'막장 초상화 그리기' 이후로도

1. 댄스리더 찾기

2. 경찰과 도둑

3. 신문으로 만드는 세상

4. 거짓말을 찾아라

라는 프로그램들을 진행했어요. 역시 오리엔테이션은 막 부딪치고 소리치고 땀나게!!

 

 

위에 사진은 '거짓말을 찾아라' 라는 프로그램 이었는데요.

다섯가지 항목 중에 거짓말이 한 가지 있어요ㅋㅋㅋㅋ 정말 거짓말 잘 하는 친구에요 ㅋㅋㅋㅋ

우리는 이번 게임을 통해 이 친구의 다섯가지 특성(?)을 알게 되었답니다!

 

 

검은 안대 vs 하얀 안대

두 팀의 대결이 있었죠, 압도적으로 하얀 안대 팀이 검은 안대팀을 장악 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기대를 버리지 않고 막판 뒤집기를 노려보는데....

마지막 판에서 검은 안대팀이 2초 42라는 충격적인 성적을 내고야 맙니다!

(그런데 하얀 안대팀이 1초 08이라는 믿을 수 없는 결과를 냄으로써 검은 안대팀 안녕ㅋㅋ)

 

 

마지막으로 이 날 만들어진 즉흥극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ㅋㅋㅋ

 

꽃집에서 산 꽃을 들고 여인의 집에 찾아와 프로포즈를 하는 남자는 알고보니 치매에 걸린 여인의 어머니 였고, 여자친구에게 선물 할 줄 알았던 샤넬 가방은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주는 사랑의 징표였다. 처음에 가방을 거부하던 남자는 시간이 흘러 짝사랑남의 가방과 사랑을 받아들이는 해피앤딩을 선택했다. 

...

 

아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뚝딱뚝딱 청소년공연예술창작소

2기, 3기도 상시 접수 받고 있어요! 선착순이니 서둘러요 청소년 여러분

 

문자접수 : 010-8000-8868

보내주실 내용 : 지원기수 / 참가자명 / 학교 / 학년 / 생년월일 / 주소 / 연락처 / 이메일 / 학부모연락처

참가비용 :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