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작 콘텐츠 개발을 돕는

디퍼런스맵 the difference map

 

대상

 

날짜

 

원칙(Principles)

 

/우리에 관한 진실

 

시장/업계에 관한 진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에 대한 진실

목적(Purpose)

사람(People)

개인(Personal)

인식(Perception)

제품(Product)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이것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그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사람들의 느낌을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사람들이 어떻게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까?

 

그들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이 우리의 어떤 점을 신뢰하기를 원하는가?

 

사람들이 진짜 원하거나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고객을 위해 어떻게 가치를 창출할 것인가?

www.actionmask.co.kr

 

디퍼런스맵핑.hw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