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You Can't Stop The Beat
https://www.youtube.com/watch?v=BtmiMTy5l2w


볼티모어 십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코니 콜린스 쇼’ TV 댄스쇼에 출연해 최고의 댄싱퀸인 ‘미스 헤어스프레이’가 되는 것이 꿈인 슈퍼 헤비급 몸매의 ‘트레이시(니키 블론스키)’는 한껏 부풀린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을 하고 언제 어디서든 유쾌! 상쾌! 통쾌한 성격을 잃지 않는다. 어느 날,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기 위한 ‘코니 콜린스 쇼’의 공개 오디션이 열리자, 트레이시는 쭉쭉빵빵 S라인 미녀들이 판치는 댄스쇼에서 그녀가 주눅들까 걱정하는 엄마 ‘에드나(존 트라볼타)’를 뒤로 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당당히 오디션에 참가하는데..

 

 

트레이시 처럼, 꿈을 위한 도전!

 

 

지난 3월 24일 뮤지컬 헤어스프레이의 배우 '전수미' 선생님이

배우발전소 20기의 배우 발전을 위한 깜짝 특강을 해주러 오셨답니다♥

 

 

 

배우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듣는 동안 정말 함께 경험한 것 같은 열정이 생겼답니다!

무대 위에서 발에 못이 박힌 사연부터 언더스터디에서 메인 캐스트가 되기까지의 생생한 경험담!

웃음을 잃지 않는 매력적인 캐릭터에 다시 한 번 반한 시간 :)

 

 

 

넋이 나간 예비 배우들 ㅋㅋ

배우발전소 20기 개개인의 노래를 들어보시고는 각자에 맞는 발성법까지 알짜 노하우를 전수해주셨답니다.

매 달 진행되는 테스트 때 보다 더 긴장되고 초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우호호

 

 

 

 

 

전수미 선생님께 받은 기를 모아모아

날 새는 줄 모르고 연습 또 연습

오랜시간 좋은 이야기로 함께 해 주신 전수미 배우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전수미 선생님은 '작은 뮤지컬 만들기반'에서 다시 만날 수 있어요!

신청 바로가기 : http://www.actionmask.co.kr/bbs/board.php?bo_table=culture_art&wr_id=11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