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안양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 뮤지컬팀 ZEST 와 함께 문화놀이터 액션가면이 창작한 뮤지컬 GLEE를 무대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열의로 가득한 청소년들이 꾸미는 GLEE 그 두번째 무대!!

귀하디 귀한 남자 배우님들

남자 배역은 추가오디션을 진행했는데도 여전히 가뭄이네요^^

뮤지컬 사랑하는 남자 친구들 다 어디있니~~! 부끄러워 말고 연락줘, 아직 남자배우가 소화해야 할 많은 역할이 남아있어. 신나는 뮤지컬의 세계로 안전히 모실께 ㅎㅎ (조연출 연락처 010-8000-8868)

귀염 발사!! 사랑스러운 ZEST 7기!
보컬은 이하경 뮤지컬배우님♡
뮤지컬 덕후♡의 '할란카운티' 이하경 선생님 공연 관람 인증샷!!
헤헤 쉬는 시간에도 열심히 연습하는 배우들
스탠딩 회의에는 그랜드 피아노가 제격이지^^;

뮤지컬 GLEE는 미국 고등학생들이 위기의 합창단 GLEE를 지키는 과정에서 우정과 사랑, 갈등을 에피소드로 엮어 풀어낸 뮤지컬 입니다. 기존의 팝송, 가요, 뮤지컬곡 등 다채로운 노래들로 씬을 완성하고 있는데요, 창작 뮤지컬인 만큼 배우들의 역량과 의지에 따라 자유롭게 변화가 가능한 장점도 가지고 있지요^^*

32번의 만남

9월 28일 안양시민축제 갈라쇼 / 10월 19일 청소년문화제 갈라쇼 / 11월 15일 본 공연(안양아트센터)

32번의 만남까지 많은 땀과 고비가 예상되지만 그만큼 우리를 살아있게 하는 무대를 자주 접할 수 있다는 설레임도 남은 날들을 기대하게 합니다. 심장이 쿵쾅쿵쾅 뛰는 깊은 호흡의 순간, 살아있음을 증명하고 싶은 청소년들과 함께 그들의 이야기를 풀어봅니다. 모두 힘풀어!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