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4월 23일(토) 10:00~13:00 

동작구 마을예술창작소


오늘은 신화 속 영웅이 아닌 우리 안의 영웅을 들여다보는 시간이었어요.



짝꿍의 얼굴을 그려보고 친구 속에 감춰진 남다른 장점들을 이미지화해서 그려보았어요.

말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짝꿍이 가진 초능력(!)을 알아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자신이 생각하는 숨겨진 재능도 더해주었어요 +++

자화상을 그리는 아이들



오늘 탄생한 '작품'들은 발표회 날 전시 될 예정입니다 :)

아이들의 그림 실력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미리 싸인을 받아둬야 겠다고 생각 할 정도..!



장난치고 싶어서 늘 몸이 간질간질했는데 장난같은 이 수업이 즐거운 모양이에요. 

거울 속 자기 얼굴을 바라보는 일이 뭐가 그리 재미있는지 ㅋㅋ 하하호호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답니다.


친구가 바라 보는 나와 내가 바라 본 나의 모습



잠깐 쉬고



쉬는 것 같지 않지만 우리는 분명 엄청 역동적인 쉬는 시간



이어진 글쓰기 학습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트에서 http://actionmask2004.tistory.com/1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