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로 총 4곡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연출부 / 작곡부 / 작사부로 팀을 나눠서 좀 더 밀도있는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영 음악에 재능이 없는 저는 작사팀을 담당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작곡팀은 본인들이 작곡한 노래에 드럼비트를 넣고 다양한 악기로 노래를 풍성하게 만드는 작업을 진행했어요. 오선지에 악보를 그리며 전문가 포스까지 풍기고 있습니다. 오-! 



따로 또 같이, 연출부의 첫번째 회의가 진행되었죠!

곡 분위기에 맞게 이루지 못한 사랑, 정신병동, 게임중독자의 일상 등 다양한 의견을 받아서

결국 정신병동에 입원한 다양한 인물들에 대한 이야기로 풀어나가기로 했어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의 플롯이 떠오르네요! ㅎㅎ




첫번째 회의였는데도 불구하고 이야기들이 잘 엮기고 생각이 잘 맞아서 재미있었어요!

우리가 상상하는 게 영상으로 그대로 나와준다면 얼마나 신기하고 웃길까요..ㅋㅋㅋㅋ

(이미 정신병동의 환자복을 어디서 구할지 의논중)




파트가 나눠진 덕분에 작곡팀은 귀하디 귀한 1:1 레슨이 가능했답니다 ㅋㅋ

음악을 손보기 위해 틈틈히 노래를 다시 들었는데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대박예감♡

미래의 예술가들의 행보가 기대되시죠? :-D


다음주에는 드디어 녹음합니다! 모두 계란 한 알씩 깨먹고 오세욧 ㅎㅎㅎ





2기도 모집중이랍니다! << 친구추천!


<낭랑18세의 낭랑한 뮤직드라마>

무료, 국가지원,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낭랑18세의 낭랑한 뮤직드라마-는 학교 폭력과 가정 폭력으로 학업을 중단한 쉼터 청소년들과 일반 청소년들이 함께 공통의 관심사인 노래로써 건전한 관계를 맺고 공통된 갈등과 좌절, 마음 속 이야기들을 풀어내는 미디작곡 프로그램입니다.

 

대상 : 17~18세 청소년

수강료 : 무료

모집기한 : 20, 정원 마감 시 까지

교육일시

1: 42() ~ 714() 14:00-17:00 매주 토요일 15회차

2: 827() ~ 1120() 14:00-17:00 일요일 살짝 낀 매주 토요일 15회차

교육장소 : 동작구마을예술창작소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27-37, B1)

문의 및 신청 : (문자접수) 010-8000-8868

신청 내용 >> 신청 기수 (1or 2)/ 참가자 성명/ 학교(재학중인 친구만)/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그나저나 우리 다연이 새연이는 언제쯤 얼굴을 공개해주려나..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