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교 옥상에서 캔맥주를 마셔봐야 하는 그런 거!

수업을 땡땡이 치고 담을 넘어 떡볶이집에 가야 하는 그런 거!


그런 거 안하고 졸업하면 후회하는 거 잖아요....ㅎ

대학생활이라는 게 다 그렇죠 :D


우리도 나름의 지하 캠퍼스를 잘 누리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명탐정 나래언니와 함께 떠나는 시간여행이랄까?!









안타깝게도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ㅋㅋㅋ

그래도 우리 늘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는 거 아시죠? 



글쓰기를 시작하는 일은 밀린 일기의 날짜를 지어쓰는 일 만큼이나 운을 떼기 어려워요.

하지만 우리는 미세한 기억력에 의존해 과거를 파헤치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가고 있답니다. 요리법은 몇 안되지만 다 낯선 방법이다 보니 지금까지 시간은 조금 걸렸어요. 차차 나아지겠지요 :D


저는 이 날 여러분들의 글을 통해 재밌는 결과물들을 상상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의도치않게 피와 분노 그리고 알 수 없는 살인들이 생겨났지만(ㅋㅋ) 그것 또한 어차피 몸밖으로 배출 될 생각과 감각이라면 이번 기회에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더 서로에게 날 것으로 마주하기로 해요 :)


디다스칼로스, 화이팅!






댓글